낙서장2009. 1. 4. 20:35

소의 해가 시작되었어요. 제가 소띠인지라 더욱 반가운 한해이기도 하네요. Kay~님 블로그를 갔다가 무료 토정비결이 있어서 저도 해보았어요.(Kay~님께서는 또 다른 분의 블로그에서 보고 하셨다고 ^^;;) 미래를 알 수 있다는건 굉장한 관심거리 인것 같아요. 그 결과를 믿는 것은 자신의 결정에 달려있는 거지만요.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 궁금하기도 하고 재미로 알아보는 것이기에 부담없이 해보았답니다.

결과를 보니 대체적으로 좋은 말들이 나왔네요.
오늘의 운세에서 내 생년도를 찾아보는 것 처럼 재미로 해본거니 웃고 넘기고 있는데 약간 충격적인 결과가...
이성을 가까이 하면 질병이 있다. 라니... 이럴수가... 올해도 외로이 지내야하는건가...

6, 7, 10월달에 특히 조심해야겠네요. 이런거 잘 안 해보는 성격인데 한번 해보니 재미있기는 하네요.
제가 재미로 해본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를 해보고 싶으신 분은 링크로 이동해보셔요.



Posted by 김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