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격전차 for kakao

장르 : 캐주얼 슈팅 RPG

가격 : 무료

출시일 : 2015년 3월 2일

 

뭉쳤다~ 흩어졌다~ 좌충우돌 돌격대

 

 

네시삼십삼분에서 신작 게임이 나왔네요.

돌격전차는 종스크롤 슈팅 RPG 게임으로 다가오는 적들을 물리치는 게임입니다.

평소에 슈팅 게임을 많이 즐기지 않았지만 돌격전사의 경우 RPG 요소가 크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내 공격력이 강해져야 적을 물리치기 쉬운 게임 입니다.

자동 공격을 체크해두면 케릭터들이 자동으로 움직이기에 정통 슈팅게임이라고 하기엔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돌격전차가 기대작으로 분류되기도 했었고 출시 이후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순위 1위를 한다는건 그만큼 많은 분들이 매력을 느끼는 것이라 보여집니다.

 

 

 

 

 

 

저는 12일에 시작하여 오늘로 3일차가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소소한 재미가 있어 이렇게 소개글을 올립니다.

먼저 저는 3300원을 결제 했지만 현재 많은 이벤트를 진행중이기에 특별히 과금이 필요하진 않습니다.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고 판단 됩니다.

아래 사진이 현재 제 메인덱 구성입니다.

 

저는 궁사 덱을 꾸며보았는데 궁사는 부채꼴 모양으로 공격을 하기 때문에 다량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초보자가 하기에는 궁사나 총사가 좋다고 생각되며 여러 직업을 섞어서 사용해도 그리 어렵진 않습니다.

다만 게임의 특성상 전사가 많이 포함된다면 상당히 어렵게 느껴집니다. 전사는 1개를 쓰거나 거의 쓰지 않습니다.

현재 저는 3일차 초보이기에 앞으로 기대가 많이 되는 게임입니다.

 

돌격전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돌격전차 공식 카페 주소를 적는 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돌격전차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433rushtank

Posted by 김부럽